고품격 병맛컨셉 걸그룹 오렌지 캬라멜

 

레이나 나나 리지



오렌지처럼 상큼하고, 캬라멜처럼 달콤하게 되어라

애프터스쿨의 레이나, 나나, 리지로 구성된 3인 유닛 걸그룹.

아마도 본래팀 애프터스쿨보다 훨씬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..

본품보다 샘플에 더 만족했달까?


오렌지 캬라멜의 코디와 콘셉트는 언제나 상당히 신선하고 이상함을 추구하여 매 순간순간 놀라지 않을 수 없었어요.😲

다들 이쁘고 귀엽고 청순하게 생겨서는 잘도 그러고 다니는 게 고품격 병맛이 전해졌뜨요.

(나나가 세계 2위니 뭐니 선정됐다고 그랬는데 개인 블로거의 글이었데나... 😑)

 

트레이드 마크는 "하!~" 하는 괴성.
노래 '까탈레나' 초반에 그때그때 다른 괴성으로, 아는 사람들에게는 기대와 충족감을 제대로 채워줌ㅋ.👏


더할 나위 없이 그 괴성을 남발한 '하!늘땅 별땅'

그들만의 하!늘땅 별땅

 

귀엽고 장난스러운 천재들.
대부분의 노래와 콘셉트 및 연출이 아주많이매우(아주머니매워) 5차원 이상급이지만 놀랍게도 이들은 노래를 매우 잘합니다.
그래서 더더욱 매력적 중독적이었을까 🤑


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



그런 깜찍뽀짝병맛 콘셉트를 기획한 인물과 제안한 인물과 실행해준 오렌지캬라멜 멤버들에게 진심으로 넘넘👍.

내 인생가수 오캬. 오렌지 캬라멜 마끼아또 😊

 

 

오렌지 캬라멜- 까탈레나 하!이라이트

오렌지 캬라멜&애프터스쿨- 레이나 공식 유튜브 채널

 

아임레이나 I'm Raina

✨애프터스쿨 레이나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✨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레이나의 모든 것! 이 곳에서 다 보여드려요!! 😆 레이나의 진짜 모습을 알고 싶다면! ❤️구독❤️ 채널 비즈니스

www.youtube.com

조세호 개부럽- 울릉도 트위스트

 

마법소녀/ 아잉/ 샹하이 로맨스/ 립스틱/ 

나처럼 해봐요/ 하늘땅 별땅/ 울릉도 트위스트